본문 바로가기

무턱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교정과 무턱교정을 한번에^^!

돌출입교정과 무턱교정을 한번에 치료받으신 워싱턴치과 환자분의 치료전후 사진입니다.

 

수술없이 가능한 워싱턴치과의 무턱교정!

최근에는 아래턱을 수술하여 작고 짧게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

선천적으로 아래턱이 작고 위로 들어가있어 턱선이 구분되지 않을 정도라면 무턱이라고 진단됩니다.

 

 

수술없이 진행한 워싱턴치과의 무턱교정 증례!

지금부터 보실게요^^*

 

일단! 교정치료 전 환자분은 양치관리가잘 되지 않으셔서 잇몸이 많이 부어있으셨습니다.

깨끗하게 스케일링 후 교정치료를 진행하셨는데요^^*

 

워싱턴치과에서 무턱교정 전에는 잇몸도 많이 부어있고

앞니들이 돌출입처럼 쭉 나와있는모습을 보이네요.

 

 

워싱턴치과에서 무턱교정 후 사진입니다.

교정치료후 치아가 가지런해지니 관리하기도 편해지셨고 -

앞으로 나와있던 앞니가 들어가니 훨씬 보기에도 좋아지셨어요!ㅎㅎ

 

이번에는 무턱교정과 함께 돌출입교정 효과도 보신 얼굴모습 사진을 보실게요!

 

 

워싱턴치과에서 무턱교정 전에는 아래턱이 작기때문에 입술을 다물때 힘을줘서 다무시기 때문에

아래턱에 호두주름같은게 생긴게 보이시죠?

또한 돌출로 인해 입술이 완전히 다물리지도 않으시네요.

 

하지만 오른쪽의 사진을 보시면 이런 증상들이 무턱교정으로 인해 개선되어 보이네요!

 

 

이번엔 옆모습 사진입니다.

아래턱이 작다보니 힘을줘서 위로 당겨서 입을 다물기 때문에

아래턱에서 입술까지의 라인이 일자로 보이지만 -

 

워싱턴치과에서 무턱교정후에는 돌출도가 개선이 되면서

입술에 힘을줘서 다물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입술이 맞물리고,

아래턱의 라인이 훨씬 예쁘게 살아난 모습이 보이네요^^*

 

수술하지 않고 가능한 무턱교정!

워싱턴치과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