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돌출입교정치료후기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입니다.

 

교정치료가 끝나신 조혜민님 께서 교정치료후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료후기, 워싱턴치과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조혜민님께서 작성해주신 교정치료후기

 

안녕하세요

교정을 시작한게 2년이 넘었는데 제가 자주빠지고 고무줄도 잘안걸고 해서 더 오래걸렸네요

처음시작할 때는 별로 기대안했었는데 끝나고 나니 매우 잘된것 같아서 좋습니다.

중간에 선생님들도 자주바뀌고 해서 조금 걱정됐는데

원장선생님께서 워낙 꼼꼼히 봐주시고 친절하셔서 나중엔 크게 걱정하지 않았구요

다른치과에서 한친구도 제가 더 잘됐다고

살짝 부러워 합니다.ㅋㅋㅋ

그런데 앞니가 조금 약해져서 걱정입니다. 앞으로 관리를 더 잘해야 할 것 같구요.

간호사 쌤들도 좋으시지만 병원 다녀본 곳 중에 이근혜 선생님처럼

친절하게 봐주시는 분은 처음인 듯 합니다.

신경치료 더 해야할 것 같아서 좀 걱정되는데 치료잘 해주실꺼라 믿고

또 충치랑 다른경과 보러도 열심히 다녀야 겠네요.

그런데 유지장치는 친구들꺼랑 좀 다르던데 이건 임시인지

원래 이 플라스틱만 계속 끼는건지 잘모르겠네요.

이가 너무 꽉끼여서요ㅠㅠ

애들은 요것하고 철사?로된 틀니같은 ? 장치를 끼더라구요

암튼 2년넘게 치료잘 받은것 같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이렇게 작성해주셨네요^^

조혜민님 충치관리나 교정관리하시러 3개월뒤에 또 체크하실게요~~~

그리고 투명유지장치는 3개월동안 사용후 오셔서 체크하시고 그만끼실지 밤에만 착용하실지 결정하실 거에요~~~^^*

 

다른궁금한 사항있으시면 전화주세요~

 

유지장치 관리하는방법 동영상으로 보시면서 마무리할게요!

 


이상으로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