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걱턱교정

강남역 치아교정 전문 워싱턴치과) 비수술 주걱턱 및 반대교합 교정 후기입니다^^

반대교합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해결했어요) 강남역 치아교정 전문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 치아교정 전문 워싱턴치과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룰루~~~

다들 주말 계획세우셨나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 반대교합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해결한 여성분을 보여드릴게요!ㅎㅎ

강남역 치아교정 전문 워싱턴치과 반대교합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해결했어요~

반대교합이란?

윗니가 아랫니를 덮지못하고 아랫니가 앞으로 나와있는 것을 말합니다!

워싱턴치과에 처음 내원하였을 때 아랫니가 부분적으로 윗니보다 앞으로나와 덮고있는모습이에요!

이런 경우 심미적으로도 좋지않지만 기능적인면에서도 문제가 됩니다!

앞니의 경우 음식을 잘라먹을 때 사용하게되는데요~

아랫니가 더 앞으로 나와있는 경우에는 음식을 끊어먹기가 어려워요!

위 아래 잘 씹히도록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바꿔줄거에요^^

턱관절의 위치를 바로잡아준 후 아랫턱이 편한 자리로 바뀐상태에서

치아 교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울퉁불퉁한 배열이 고르게 바뀌었죠?

집을 지을 때에도 기둥이 단단하게 받쳐주고 있어야 튼튼한 집을 지을수 있듯이

턱관절도 가장 편안한 위치로 바꿔준후 치아교정을 해주어야합니다!

반대교합의 경우 턱관절의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예뻐지는 것과 건강적인면을 다같이 고칠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강남역 치아교정 전문 워싱턴치과 반대교합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해결했어요~!

주걱턱경향으로 아랫턱이 앞으로 나와있고 입술이 틀어져 보이는데요~

비수술주걱턱교정 후 훨씬 입술라인이 정동되면서 깔끔해졌어요!

그리고 아랫턱이 앞으로 나와있던 양이 턱관절이 편한위치로 이동하면서 상당량 뒤로 들어갔답니다

반대교합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해결!

아랫턱을 내밀고 있는 느낌이 사라지고 얼굴모습이 너무 자연스럽게 바뀌었네요!

정말 수술하지 않고 수술효과를 볼 수 있는 워싱턴치과 비수술주걱턱교정~

내모습그대로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