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출입교정

강남돌출입교정 + 심한덧니교정 ) 워싱턴치과

오늘은 돌출입교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돌출입교정을 하신 환자분의 증례도 보여드리구요^^*

돌출입은 왜생길까요?

돌출입의 경우 유전적인 이유도 있겠지만, 후천적으로 혀로 앞니를 밀거나 치아에비래 입안의 공간이 부족한경우, 손가락빨기 습관등의 이유로 돌출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돌출입의경우 보철치료인 지르코니아,올세라믹,라미네이트 등으로 워싱턴치과에서 치료가 가능하지만, 가장 좋은방법은 치아를 삭제하지 않고 하는 치료인 돌출입교정 이겠죠?

저또한 강남워싱턴치과에서 돌출입교정을 하였는데요!

돌출입이신 분들이 가장 많이 받는 오해,, 입이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화났냐는 소리를 많이 들으실꺼에요! 나는 아무렇지 않는데 말이죠,,ㅎㅎ

저는 강남돌출입교정 잘하는 워싱턴치과에서 돌출입교정 후 인상이 많이 바뀌어서 이제는 그런소리를 듣는일이 없어요! 그럼이번엔 돌출입교정을 받으신 저희 워싱턴치과 환자분 증례를 보실게요!~

 

돌출입교정도 하고 이분은 덧니도 심하셨기 때문에 돌출입교정을 통해 부수적으로 덧니까지해결하는 교정치료를 하셨어요! 강남워싱턴치과의 강남돌출입교정을 통해 돌출입도 개선하고, 삐뚤빼뚤 덧니도 개선하고 1석2조의 효과지요?

강남돌출입교정 잘하는 워싱턴치과의 교정 전,후 사진이에요!

가지런히 펴진치아. 너무너무 보기 좋죠? 돌출입교정과 덧니를 동시에 해결 - 신기해요 ♥

-다른 돌출입교정증례 http://blog.naver.com/w_smile/20201453780

 

씹는면에서 사진을 보세요! 이가 날 공간이 부족하여 덧니가 발생했어요!

강남돌출입교정 워싱턴치과에서 돌출입교정과 심한 덧니교정을 위해 작은어금니를 발치하고 교정을 진행하셨는데요^_^ 돌출입교정치료 후 사진을 보세요~

돌출입과 심한덧니를 위해 발치한 치아의 공간이 다 닫히고 가지런히 예쁜 치아가 되었어요.

 

아랫쪽 치아도 한번 보세요 -

이가 날 공간부족! 덧니처럼 삐뚤빼뚤한치아ㅠㅠ

아래도 마찬가지로 돌출입과 심한덧니교정을 위해 작은어금니를 뽑고 교정을 했어요 -

교정치료후 많이 가지런해졌죠? 심한덧니가 교정이 되었네요 - !

- 돌출입교정 증례 : http://blog.naver.com/w_smile/20201520749

돌출입교정 얼굴모습의 변화를 보실게요! 

 

정면사진! 워싱턴치과에서 돌출입교정 전에는 돌출입으로 인해 팔자주름이 도드라져보이고, 입을 내밀고 있는듯한 모습이 보여요, 하지만 심한덧니와 돌출입교정 후에는 입술다물기도 훨씬 편해보이고 팔자주름은 어디갔는지 보이지가 않아요!ㅎㅎ 

 

웃는모습을 보시면 심한덧니가 더 느껴지실텐데요 -

워싱턴치과에서 심한덧니 교정후엔 웃는모습도 가지런해진 치아처럼 반듯해보이고 예쁘네요*.*

 

 45도에서 돌출도모습! 돌출입교정 전 정면에서 볼때보다 돌출도가 더 도드라져 보이죠?

하지만, 워싱턴치과에서 돌출입교정 후에는 안보여요! 돌출도가 안보여요~~~ㅋㅋㅋ

 

90도 옆모습사진 돌출도!

오잉*.* 너무너무 신기할정도로 멋있어지셨네요! 코에서 턱까지 내려오는 라인이 너무너무 멋져요♥♥

워싱턴치과에서의 돌출입교정 성공!★★

돌출입 + 심한덧니때문에 고민이신분들 강남돌출입교정으로 워싱턴치과에서 예뻐지세요!

돌출입교정잘하는치과 / 워싱턴치과는 강남역9번출구 가까이에 위치해 있답니다.

-워싱턴치과 돌출입 / 심한덧니교정 문의하기 : 02 - 552 -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