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강남역교정치과 워턴치과

 

2년간의 긴 여정을 마치며...

어릴적부터 난 치아가 고르지 못해 늘 컴플렉스를 갖고 있었다.

하얗고 고른이를 가진 사람들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항상 부러워만 했었다.

커다란 대문니에.. 약간 돌출 된 입에.. 자신감은 점점 없어지고

사람들 앞에서도 잘 웃지 못했었다. 특히 사진을 찍을 때면

항상 굳은 표정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

부모님께서는 크고 튼튼한 이가 큰 복이라며 교정을 절대 반대하셨다.

그렇게 학창시절을 다 보내고 대학 졸업 후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상사로부터 이런 말을 들었다.

"다운씨는 가만히 있으면 표정이 화난사람같아."

그러고 보니. 나는 표정이 어두운 편이었다. 치아를 드러내지 않기위해

입술을 항상 다물고 뚱~한 표정이 습관이 된것이었다.

난 그것을 바꾸고 싶었다. 마침 사촌동생이 교정을 한다는 말을 들었고.

나는 부모님을 설득해서 교정치료를 받게 되었다.

기나긴 시간이었다.

치아를 뽑고. 관리하는데 어려움도 많았고.

결혼준비로  잠시 장치를 뺀적도 있어 시간은 더디기만 했다.

워싱턴치과를 알게 된건 행운이었다.

교정치료를 시작하면서 내 인생 전부가 바뀌고 있었다.

좋은남자를 만나 결혼도 준비하고.. 어려운 인생의 고비도 겪었지만

그동안 가지고 있던 컴플렉스에서 벗어나고 있었다.

이근혜 의사 성생님께서도 항상 친절하고 아름다운 미소로 반겨주었다.

간호사 언니들 또한 섬세하게.. 때론 다정하게 대해주었다.

그로인해 내가 2년동안 버틸 수 있었던것 같다.

오랜시간 있다보니 한 간호사 언니는 지방으로 시집가버린 언니도 있고.

막 들어온 신참언니는 어느새 베테랑이 되어있었다.

모두들 자기 자리에서. 환자 한분한분에게 대해주는 진심이. 평생 잊지못할 것 같다.

비록 금전적으로 저렴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듯 싶다.

그래도 이거 하나만 알아두면 좋겠다.

돈을 떠나서. 교정을 통해 새마음, 새로운 인생의 변화를 가지게 된다면

더 값진걸 얻을 수 있다는걸....

Good bye washington!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자신감이 없었고 교정을 통해 얻은 환한미소와 자신있는 얼굴!!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훨씬 더 세련되고 예뻐진 얼굴모습입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입안은 어떻게 변했는지 보실까요?

위사진이 치료 전이고 아래사진이 교정치료 후 사진입니다!

옆에서 보셨을때 앞니의 각도를 보세요!

교정치료 전에는 앞으로 뻐드러져있던 치아들... 각도의 차이가 확연한 차이가 보이시죠?

교정치료 후 자신감 뿐만아니라 행복한 가정도 얻게되신 환자분!

결혼 전, 결혼 준비, 출산까지 함께한 워싱턴치과!! 잊지말고 꼭 다음 체크때까지 늘 건강하시길^^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돌출입교정을 끝내신 환자분^^ 원장님과 마지막 한컷~*

 

강남역교정치과 돌출입교정 워싱턴치과 오시는길^^

 

강남역 9번출구 하차~ 직진 도보3분 부띠끄모나코빌딩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문의 55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