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걱턱교정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비수술주걱턱교정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의 비수술 주걱턱교정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의 비수술주걱턱교정 전 후 사진입니다^^

 

비수술 주걱턱교정 전 치아사진을 보면 아랫니를 일부러 앞으로 내밀고 있는듯한 느낌이에요!!

 

윗턱이 아랫턱을 수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

 

 

비수술 주걱턱 전 사진을 옆에서 보면 어금니가 잘 안맞물리는 상태를 볼 수 있어요

 

저작이 잘 안되고 앞니로 끊어먹을 때 불편함이 많았을 것 같네요!

하지만!

 

비수술 주걱턱교정 후 교합이 굉장히 좋아졌어요^^*

 

 

반대편에서 봐도 맞물림이 안좋아 힘이 가해지지않아야 할 부분에 가해지면서 턱관절까지 무리를 주는 상황입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 비수술주걱턱수술 후 정상교합으로 완성~~!^^

비수술주걱턱교정 후 얼굴모습은 어떻게 변하였을까요?

 

 

아랫턱이 도드라져 보이던 얼굴이 교정 후 언제 주걱턱이였냐는 듯이 바뀌었어요!

웃는모습을 봐도 훨씬더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아랫턱의 포지션을 바꿨더니 훈훈한 남자로 변신~!


옆모습사진을 보면 아랫니를 내밀고있는듯한 모습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역시 비수술주걱턱교정은 워싱턴치과가 최고네요!

 

수술하지않고 주걱턱이 자연스러워지는걸 볼수 있어요 !!


양악수술대신 강남역교정치과에서 비수술주걱턱 교정 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오시는길입니다^^

 

 

강남역9번출구 3분거리인 워싱턴치과 02-552-3000



비수술주걱턱교정 문의 02-55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