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직원분들!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직원들간 세미나와 교육이 있는날이지요^^

 

새로들어온 아름선생님 교육과 친목도모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오전에는 세미나로 사진촬영을 하지못했어요ㅠㅠ

 

점심먹고 즐거운 포토타임 ~~!ㅎㅎㅎ

 

여자들은 100장 찍어야 한장 건진다는 말... 맞았어요 ㅎㅎ

 

여자3명이서 사진찍으니 이렇게 한장 저렇게 한장 ~~

 

즐거운 포토타임!!

 

 

 귀여운 박양은 부원장님~~~!
혜원선생님과 아름선생님 사이에서 찰칵 !!

 

 

브이걸 아름선생님 >.<

브이를 빼면 아름이가 아니쥐~~~~!ㅋㅋㅋ

예뻐요!!!

 

 

 

아름선생님과 혜원선생님 !!!

 

옷을 똑같이 입어서 그런지 쌍둥이 같아요!!! 잘어울려요~~!

 

뒤에보면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환자분들 사진도 많이 걸려있어요 !!

사진찍는걸 즐기는 워싱턴치과~~ 

 

 

혜원선생님과 양은선생님 다리포즈가 똑같네요 ㅎㅎㅎ

누가 알려준것처럼 똑같은 포즈 ~~! 역시 오래같이 일하면 닮아가나봐요 ㅋㅋ

굿굿!!!

 

양은선생님 ! 강남역 미모의 치과의사 소문나겠어요 !!!

 

이번엔 진료실에서도 한컷 !!!

 

예쁜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를 다 닮지 못해 아쉽네요!


 

다음에 더 발전된 워싱턴치과 직원들 사진보여드릴게요~^^*

 

다음주에는 어떤 세미나,교육을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