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칼칼칼맞은 삼겹쌀!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칼칼칼맞은 삼겹쌀!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먹방 아듀미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강남역 삼겹살 맛집 !

칼맞은 삼겹살을 소개해 드릴게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끝난후 칼맞은 삼겹살로 고고싱 !

간판 참크고 멋있쬬 ㅋㅋㅋ

강남역 삼겹살 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

전 삼겹살 집들 중에서 칼맞은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

 

 

칼맞은 삼겹살에 서비스 !

된장찌개와 계란찜 ~

다른곳은 돈주고 사먹어야되는 걸 공짜로 주신답니다 ~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선생님들이 어떻게 잘먹는 줄 아시고 또 이렇게 주셨네요 ^^

 

 

강남역 교정치과 워싱턴치과 고기굽기 담당은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제가 자르고 있으니

칼맞은 삼겹살집은 직원분들이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주시더라구요?

편했어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은부원장님

사진찍어 드렸는데

분위기 있어보이시죠~~~~~

많이 드세요 원장님~

 

 

워싱턴치과의 아듀미와 혜원실장님 !

브이브이 vv

전 눈이 가자미같이 나와서 선글라스 씌웠어요 ㅋㅋㅋ

혜원실장님은 이뿌니깐 본판으로 ~

 

칼맞은 삼겹살 정말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

된장찌개와 계란찜뿐만이 아니라

음.료.수.가 공.짜.!!!!!!!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

 

삼겹살하면 칼맞은 삼겹살 ~

교정하면 워싱턴치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