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출입교정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보았어요!)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보았어요!)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워니입니다~

 

오늘은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를 보게된 여성분을 소개해드릴거에요~!^^

 

무턱때문에 옆모습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분 !!

 

교정 후 자신감이 충만해졌다고하는데요~

 

어떻게 달라졌을지 함께 보시죠~!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 전 후 입안모습입니다~

 

돌출입 무턱으로 인해 수많은 날을 교정을 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요!

 

친구분의 소개로 워싱턴치과에 내원하게되면서 돌출입 무턱교정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무턱으로 인해 양악수술까지도 생각을 해보았다던 여성분 !!

 

하지만 도저히 용기가 안나고 치료가 커질 것 같아 망설이고 계시던중 워싱턴치과를 만나 고민해결 ! 되었습니다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를 보게되었는데요~

 

먼저 윗니 전후 사진을 보게되면 작은 어금니를 하나씩 발치하고 교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엑스레이상 분석해보았을 떄 골격과 치아의 돌출이 함께 있어 치아를 뽑고 돌출도를 개선해주었답니다^^

 

치아발치 후 공간을 닫는 데 걸리는 기간이 단 1년6개월

 

1년 전후로 배열을 맞추고 어금니의 교합상태를 맞추는 치료가 동반되었습니다^^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 전후 아랫니 모습이에요!!

 

삐뚤빼뚤했던 치아가 가지런히 펴지면서 앞니 사이 양치관리도 훨씬 편해졌답니다^^

 

아래앞니 안쪽에는 침샘이 위치하고있어 치석이 생기기쉬운데요~

 

배열이 고르게 펴지니 잇몸이 나빠지지않게 관리가하기가 훨씬 좋아졌어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보았어요!

 

돌출입 무턱교정 전 입을 내밀고 있는 듯한 모습때문에 무표정일때에도 주변사람들에게 화가 나있냐? 뚱한 표정이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다고 하네요~

 

돌출입 무턱교정후 인상이 훨씬더 밝아진 느낌이에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 전후 옆모습입니다!

 

돌출되어있는 입과 상반되게 들어가있는 아랫턱 !

 

돌출도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는 모습인데요~

 

돌출입 무턱교정 후 아랫턱 라인이 살아나면서 훨씬더 옆모습이 세련되어졌어요!

 

코도 더욱 오똑해보이네요^^ 돌출입 무턱교정으로 성형효과보았어요!!

돌출입 무턱교정하고 예뻐지는 방법 ! 너무너무 간단하죠?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와 상의하세요!

brown_and_cony-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