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걱턱교정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개선했어요)강남역워싱턴치과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개선했어요)강남역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오늘 아침엔 날씨가 많이 풀린것 같아요!

다른날보다 훨씬 덜 추웠어요~~~~헤헤

 

오늘은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내원해주신 남자분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역워싱턴치과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개선했어요!

 

처음 강남역워싱턴치과에 내원해주셨을때 반대교합으로 앞니가 거꾸로 맞물리고있는데요!

 

이런경우 심미적으로도 좋지않지만 건강면에서도 문제가 있답니다!

치아가 거꾸로 맞물리면서 치아가 제기능을 하지못하는데요~!

 

앞니의 경우 음식을 끊어먹을 수 있어야하는데 그렇지 못하는 상태에요!

 

 

강남역워싱턴치과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개선하기 전 모습입니다!

 

반대로 맞물리는 앞니때문에 어금니쪽 교합상태도 다 틀어져있는 모습이에요!

 

치아는 위 아래가 톱니바퀴처럼 잘 맞물려 기능을하는데요~

 

현재 치아가 꽉 맞물리지못하고 떠있는 상태에요!

 

 

위 아래 치아들이 교합상태가 좋지않은 경우 씹을때 힘이 턱관절로 전달되면서 계속해서

 

턱관절의 통증을 야기하게됩니다!

턱관절의 건강을 위해서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는 사실!!

 

강남역워싱턴치과에서 반대교합 주걱턱교정 후 현재 치아가 가지런해지고 훨씬 어금니 맞물림 상태가 좋아졌어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반대교합 주걱턱교정 전후 윗니모습입니다!

 

윗니의 모습이 울퉁불퉁 좋지않은데요~

윗턱의 좁아 치아들이 가지런히 배열되지 못한 모습이에요!

 

주걱턱교정의 첫번째 단계!

윗턱확장으로 치아들의 배열될 공간을 마련해주었습니다^^

 

 

강남역워싱턴치과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개선했어요!

 

육안상 보기에 아주 미세한 주걱턱으로 수술을 하기에는 부적절했는데요~

워싱턴치과에서 비수술주걱턱교정으로 얼굴에도 미세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주걱턱교정 전 옆모습에서는 아랫입술을 앞으로 내밀고있는듯 보이는데요~

반대교합 주걱턱교정 후 아랫턱이 살짝 들어가면서 아랫턱이 훨씬더 짧아진 느낌이에요!

 

반대교합 주걱턱교정으로 발란스를 맞춰주니 훨씬더 좋아졌네요!

 

워싱턴치과 주걱턱교정 최고에요!!moon_and_jame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