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마스크

[강남역워싱턴치과]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증례입니다~

[강남역워싱턴치과]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증례입니다~

 

안녕하세용~~~!

 

강남역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오늘 아침일어났는데 날이 엄청 어둑어둑..

 

저는 그래서 오잉? 밤인가? 알람이 잘못울린줄 알았어요 !ㅎㅎㅎ

 

그런데 비가 오려고 어두웠나봐요 !!!

 

우산챙기셨나요? 저는 아침에 기상일기를 못봐서 그냥 나왔네요ㅠㅠ 오후엔 그치겠죠?ㅎㅎ

 

 

오늘 보여드릴 [강남역워싱턴치과] 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 증례입니다!

아이의 주걱턱경향을 감지한 부모님들께서 미리 부터 예방교정을 시작해 주는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랫니 하나가 윗니 보다 밖으로 나와 맞물리고 있어요!

 

윗턱은 저성장되어있고 아랫턱은 과성장 중인 주걱턱어린이 !

 

페이스마스크교정으로 예뻐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강남역워싱턴치과]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 전 모습입니다!

 

아랫니가 거꾸로 맞물리다 보니 위아래 씹는 것이 아주 불편한데요~

 

앞니로 끊어먹는 것이 어렵고 아랫니로인해 윗턱이 나오고 싶어도 더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에요~

 

이렇게 주걱턱이 심해지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죠!

 

바로 페이스마스크교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강남역워싱턴치과]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 후 모습인데요~

 

페이스마스크교정 후 윗턱이 정상 성장이 가능해졌습니다!

 

아랫턱도을 모두 수용한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이렇게 윗턱의 성장을 촉진하고 아랫턱의 성장을 억제하여 주걱턱어린이에게 예쁜 얼굴을 선사해준 페이스마스크교정!

 

 

치아교정을 하지않고 단순 골격교정 페이스마스크교정을 해주었을 뿐인데

윗니 치아의 배열이 좋아졌네요!!

 

골격을 맞춰주면 치아도 자연스럽게 맞아지는 양이 있답니다^^ 

신기한 인체의 신비~~

 

페이스마스크교정의 경우 하루 12~14시간 장착을 권유드리고 잘 착용해주었을 떄 보통 6~9개월이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강남역워싱턴치과[ 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 아랫니 모습~

 

윗턱이 성장되면서 아랫니에도 치아가 배열될 공간이 생겼답니다!

 

이것이 모두 골격교정의 효과!!

 

놀랍네요~~~

 

이렇게 골격교정만으로 만족하는 경우 치아교정을 따로 하지않는 분들도 계신답니다^^

 

 

[강남역워싱턴치과]어린이주걱턱 페이스마스크교정 전후 얼굴모습입니다

 

아랫턱이 길게 앞으로 나와 커보였는데요~

 

페이스마스크교정 후 훨씬 짧아진 느낌이네요!

 

골격교정 페이스마스크교정은 뼈가 무른시기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효과적입니다!

 

이시기를 놓치게되면 추후 성인이 되어 수술을 하게될 수 있어요~~

 

우리아이 주걱턱경향이라면 페이스마스크예방교정이 필수중에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