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면비대칭교정

안면비대칭 재교정증례)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면비대칭 재교정증례)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요~

 

오늘은 교정을 한번 하고나서 비대칭으로 재교정하게된 여성분을 보여드릴게요!

 

 

한번교정을 한 상태이기때문에 배열은 고르게 보이지만

 

위아래 중심선이 맞지않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문제는 틀어진 치아로 인해 좌우 발란스가 맞지 않아 턱관절에도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좌우 맞물림이 맞지않다보니 평소 씹는 것도 불편해서 한쪽으로만 식사를 하셨다고하네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면비대칭 재교정증례!

 

윗니에서 보시면 안면비대칭교정 전 오른쪽은 작은어금니가 한개

 

왼쪽은 작은어금니가 두개에요~!

 

좌우 발란스가 깨져있으니 비대칭을 야기할 수 밖에 없답니다~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면비대칭 재교정으로 아래도 좌우 대칭을 맞춰주었는데요~

 

왼쪽 작은어금니 두개중 하나를 발치하여 치아의 좌우 발란스를 맞춰주었습니다!

 

치아의 중심선도 잘맞아지고 씹는것도 한결 편해졌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었던 턱관절 통증도 거의 없어졌다고 하셨어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안면비대칭으로 사진을 찍으면 치아가 한쪽으로 틀어져 보여 꺼리셨는데요~

 

이제는 활짝 웃고 사진을 찍어도 치아가 틀어져보이지않아요!!!

안면비대칭교정 후 자신감도 되찾은 여성분!

 

안면비대칭의 경우 대다수가 턱관절문제를 동반하는데요~

안면비대칭교정으로 턱관절 질환 미리 예방해주세요^^

 

겨울방학 워싱턴치과에서는 교정검사비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