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면비대칭교정

수술없이도 안면비대칭해결!)강남역치과 워싱턴치과

수술없이도 안면비대칭해결!)강남역치과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치과위생사 아름이입니다 !! ^^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우산 다들 챙기셨나요 ~~~

 

 

여름방학 검진 중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때문에

강남역치과 워싱턴치과에 처음 내원해 주셨습니다 ~

미리미리 받아보는 검진은 매우 중요해요 !! ^^

한눈에 봐도 한쪽으로 틀어져 있는게 보이시나요 ??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비수술안면비대칭교정 전 사진입니다 !!

치아가 맞물리는 상태도 불안정 하고

윗턱이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어 거꾸로 맞물리는 곳도 있으시네요 ..

이렇게 한쪽으로 저작력이 가해지면 턱관절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윗턱이 좁아 아랫턱을 수용하지못하고 한쪽으로 틀어져있기 때문에

강남역치과 워싱턴치과에서는 먼저 윗턱을 넓혀 골격의 발란스를 맞추고

틀어진 아랫턱의 위치를 다시 찾아주었습니다 ^^

비수술안면비대칭교정 중 인 사진 인데

교합도 많이 좋아지시고 계신답니다 ~

 

 

사진을 찍을 때 아랫턱이 한쪽으로 틀어진 느낌을 받았다고 하셨는데

비수술안면비대칭 교정 전과 후에 확연한 차이 보이시나요 ??^^

입술라인이 비뚤어 보이는 것도 개선되셨고

입다무실때도 편안하게 자연스러워 보이시네요 ~

 

비수술안면비대칭교정으로 틀어져있는 얼굴의 발란스를 맞춰주니

웃으실때도 훨씬 자연스럽고 자신감있어 보이시네요 ^^!!!

안면비대칭 !!! 수술없이도 강남역 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

비대칭도 잡고 턱관절 건강도 챙기고 두마리 토끼 다 잡으실 수 있게 검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