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비수술주걱턱교정후기)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비수술주걱턱교정후기)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오늘은 비수술주걱턱교정치료후 매우 만족한 남성분의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함께보시죠!

 

 

● 어떤 고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 중 인상 깊은 사연이나 고객 감동을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 저는 부정교합때문에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항상 컴플렉스와 생활에 불편을 가지고 있으면서 치료를 마음먹기가 쉽지 않았는데
여러군데 상담을 받고 워싱턴치과를 선택한 이유는 굉장히 편안한 기분을 가질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또한 급하게 예약변경 시에도 친절하게 다음 스케쥴을 안내해 주셔서 항상 부담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한 선생님들의 환한 미소와 친절함에 교정치료가 끝남과 동시에 시원섭섭(?)^^ 한 마음마저 드네요.
다른 치료할 때도 꼭 다시 워싱턴치과에 와서 치료받으려고요. 감사합니다.
 
●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 치과 치료의 두려움 중 하나는 치료시 나타나는 고통인데 다른 사람들과 달리 저는 교정을 하고 나서도
고통으로 인한 음식물섭취 지장을 받지 않았습니다.
원장님의 뛰어난 실력이시기에 가능한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1년 6개월정도의 기간만에 교정치료가 완료되었고,
체감된 시간보다 굉장히 빠른 시간안에 마무리 되었네요.
또한 원장님께서는 과도한 치료보다는 환자의 입장에서 최소한의 치료로 최대의 효과를 내려 애써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원장님이 요구하신 약속은 굳게 믿고 지켜 더 빨리 치료가 되었던 것 같네요. 최고이십니다!!^^

 

 

워싱턴치과의 치료에 믿음을 가지고 잘 따라와주신 덕분에 치료가 빨리 끝날 수 있었어요^^!

항상 치료에 잘협조해주신덕분에 워싱턴치과 의료진도  행복했답니다~~^^*

아랫턱이 앞으로 나와있어 윗니와 잘 맞물리지않고있는 상태인데요~~

비수굴주걱턱교정 후 정상교합으로 맞아졌어요!

 

 

비수술주걱턱교정치료는 단순 치아교정과 다르게 얼굴모습과 골격상태를 분석해서 치료를하게됩니다!

보통 주걱턱의 경우 아랫턱이 커 윗턱이 수용하지 못하고있는데요~

가장 먼저는 이런 골격의 발란스를 맞춰주어야합니다!

윗턱을 확장시켜 아랫턱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어요!

 

 

그리고 틀어진 턱관절의 위치를 바른 위치로 바꿔주어 아랫턱의 위치를 바로잡아줍니다!

빠져있던 턱관절의 위치가 뒤로들어가면서 아랫턱도 뒤쪽으로 들어가게되요!

이렇게 건강을 위해 골격의 발란스를 맞추고 턱관절의 위치를 바로잡아주면 자연스레 얼굴모습의 개선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웃을때 아랫턱을 일부러 내미로 있는 듯한 느낌과 아랫턱이 부각되어 도드라져보이는데요~

비수술 주걱턱교정후 아랫턱의 위치가 뒤로 바뀌면서 한결 개선되었어요~~

이젠 주걱턱 느낌이 사라졌네요^^

위 아래 맞물림도 좋아져서 앞니로 뭐든 먹을 수 있게되었어요

 

 

워싱턴치과에 처음 내원하셨을때 아랫입술이 윗입술보다 앞으로 나와있었는데요~

비수술주걱턱교정 후 아랫턱이 들어가면서 윗입술보다 안쪽으로 들어간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워싱턴치과에서는 비수술주걱턱교정 시 주기적으로 사진을 찍어 진행상황과 개선도를 보여드리고 설명드리고있답니다^^

교정치료중 걱정없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워싱턴치과! 

주걱턱 고민하지말고 비수술주걱턱교정치료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