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퇴근후 강남역 분위기있는 막걸리집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퇴근후 강남역 분위기있는 막걸리집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치과위생사 아름이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아주 화창하네요 ^^



워싱턴치과 일을 마치고 언제나 그랬듯이

저희 실장님과 함께 ^^ !!

분위기있는 막거리집에 다녀왔어요

매일 먹으러만 다니는 것 같죠 ? ㅋㅋㅋㅋㅋㅋ

강남역쪽에 있는 무월이라고 하는 곳인데

너무 외관이 이쁘죠 !


무월은 여러가지 막걸리를 파는 곳인데

저기에 써있듯이 무월이라고 지은 이유가

춤추는 달빛이란 뜻 이라네요

이름도 특이 했어요 ~


막거리를 시켰는데

신기하죠 !!! ^^

제일 잘나가는 막걸리 주세요 하니깐

이름은 까먹었는데 이렇게 이쁜 분홍색 막걸리를 주셨어요 !!


안주는 일끝나고 와서 배가 고파

보쌈 시켰어요 ~

무쌈이랑 명이나물일아 배추랑 저렇게 싸먹을 수 있게 나오구요

가운데 새콤달콤 야채도 같이 나와서 맛있어요 ~

 


보쌈만 먹기 뭔가 부족해서

베이컨김치전 추가 주문 !

가격은 싼데 밀가루가 많이 부족해서 그냥 김치먹는 느낌이였어요 ㅠㅠ

이게좀 아쉬웠어요 ... 그리고 모!기!천!국! 모기백마리 ㅠㅠㅠㅠ

자꾸 날라다녀요 ...

그치만 분위기도 좋고 가끔 한번씩 막걸리가 먹고싶을 때 다녀올만 한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