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임플란트대신 사랑니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임플란트대신 

사랑니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사랑니교정치료

 

이근혜 선생님께 받는 2번째 교정치료가 끝이 났네요. 어금니 발치 후 임플란트를 할지 교정을 할지 고민했었는데 (빈공간이 1.2cm 였어요.)

 

선생님 믿고 그냥 교정을 결정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잘 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뜻밖의 소식은 교정 후에 사랑니가 올라와서 어금니로 쓸수 있게 되었다는 것!! 완전 복받았죠~

 

다른사람들은 치열이 고르지 않아서 교정을 하지만, 저의경우에는 발치 후 빈공간을 메우기 위해 옆 치아를 당기는 교정 시술 인지라 시간도 남들보다 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교정이 빨리 되어서 완전 만족해요~

 

21살때, 우연히 대학병원에서 뵙게 되었지만, 그 인연이 지금껏 이어지네요^^*

선생님, 고맙습니다.

 

라고 적어주셨네요^^

김현미님! 교정은 유지관리가 더 중요하신것 알고계시죠?ㅎㅎ


치료후기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