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부정교합 치료후기입니다~!^^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 중 인상 깊은 사연이나 고객 감동을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정면에서 보이는 아래 앞니 2개 중 하나가 살짝 옆으로 기울어졌는데, 나이가 들어가자 그 앞니가 완전히 틀어져, 지인소개로 2013.5.10 워싱턴 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했다. 처음 계획보다 연장되어 3년 7개월 걸려서 교정이 마무리 되었다.

  교정한 사람들 경험담을 들어보면, 치과 방문 후 몇일동안 아프고 뻐근해서 식사하는 것이 불편해 여러가지 음식 재료들을 믹서에 넣고 갈아서 먹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치과를 방문한지 1-2시간정도만 뻐근했고 그 이후엔 불편함 없이 식사도 정상적으로 했다.

  교정 중에 웃지 못할 일도 있었다. 교정기를 부착한지 얼마 안되어 여러사람과 함께 생각 없이 껌을 십었는데.. 아뿔사 교정기에서 껌을 제거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필요했다. 외국 여행 중 가족들과 견과루를 먹는 중에 호두 말갱이로 인하여 맨 뒷쪽 교정기 한 개가 떨어지는 일도 있었다.

  교정을 시작하신 분들에게 딱딱한 견과류는 (호두, 아몬드) 갈아서, 과일과 팽이버섯, 콩나물 등은 잘게 잘라서 드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워싱턴 치과를 방문할 때 마다 원장샘을 비롯한 직원 모두가 친절하고 상냥한 태도로 맞아 주었으며, 스켈링도 꼼꼼히 정성스럽게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다. 뻐근 할 거에요, 꽉 조일거에요 등등 구체적으로 설명을 하면서 처치를 하여 생각과 마음을 준비할 수 있었고 막연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었다.

 치아가 바르게 정렬된 모습을 보면서 교정하기를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아교정을 하려고 고민중에 계신 분들에게 적극 교정을 추천합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원장쌤과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교정을 마치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