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돌출입, 무턱교정치료 후기글!!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 - 돌출입교정, 무턱교정, 워싱턴치과

환자분이 직접 작성해주신 돌출입교정, 무턱교정 치료 종료후 후기글입니다^^!

원장님을 처음뵙게 된곳이 예전에 근무하셨던 저희 집 근처 카톨릭대학교 성가병원이예요
제가 턱관절이 안좋아서 성가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괜찮아진것 같아서 교정을 하려고 마음먹고
엄마랑 이곳저곳 치과를 알아보다가 마지막으로 다시 성가병원에 가서
원장님께 상담을 받고 결정을 하게됐거든요
치아사진찍고 상담받고 했는데 몇일뒤에 원장님께서 강남에 개인병원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참 다황스러웠는데... 저희집에서 강남까지 거리가 좀 멀지만..
고민끝에 원장님을 따라가게되었어요
2-3달 뒤쯤에 엄마랑 같이 찾아가서 다시 치아사진찍고 상담받고 했는데..
사실 저 기억못하실줄 알았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장님께 교정을 받기로 마음먹었던 결정중에 제일 큰 부분이 사람을 대하시는 인간성? 이었거든요
사실 다른 치과에서 상담을 받을때 의사특유적인 딱딱함때문에 별로였는데...
전 정말 원장님의 성격이 너무 좋으신것같아 너무 좋아요
저희 엄마도 원장님을 너무 좋아하시네요. 실력은 두말할것없이 대단하시고요!
치료를 하러갈때마다 항상 밝은 얼굴로 먼저 인사도 해주시고 항상 즐겁게 생활하시는거 같아 저도 기분이 좋아지고 그래요~
제 치아는 윗니는 돌출, 아랫니는 삐뚤거리고 무턱이었거든요
매복사랑니 4개발치하고 윗니 2개발치했어요
사랑니는 어차피 나중에 발치해야한다고 하셔서 그냥 교정전에 했어요.
사랑니 발치할때는 정말 아프고 고생많이했어요ㅠㅠ
어렸을때 교정할 때 피많이 난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었는데...
그래서 겁도 나고 했는데 피 하나도 아나고 별로 아프지도 않았어요
오히려 교정기 달때보다 뗄때가 눈물 찔끔나게 아팠어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돌출형입이 더 안다물어지는것같기도했고 음식씹기도 좀 불편했어요.
특히 면종류를 먹을 때 면발이 교정기에 걸려서 고생 좀 했어요
밥풀이 교정기 사이에 끼는건 기본이고....^^
그래서 항상 밥을 먹고나면 양치를 바로해야지 안그럼 다른사람하고 얘기하는게 좀 그래요~ㅜㅜ
교정할 때 음식씹는게 불편해서 살빠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셨는데
전 적응이 빨리돼서 그런지 딱히 그런건 없었어요ㅜㅜ
그리고 교정기가 입솔살에 닿아서 입속이 헐기도 했는데 교정기 위에 뭐 부치는거 주셔서
헐것같은느낌이 들면 그거 부치고 있었어요
초기에는 한달에 한번씩 진료 받으러 갔는데 그때마다 스케일링하고 교정기 조여주고 그랬어요
그러다 좀 좋아진것 같아서 2-3주에 한번씩 진료받곤 했어요
어느날 거울을 보는데 저도모르는 사이에 치아가 움직여진게 보이더라고요.
윗니 발치한 부분 공간도 점점 줄어들고 무턱이었던 턱도 조금씩 나오는거 같고..
제가 입다물때 돌출치아 때문에 항상 턱에 힘을 주면서 닫았는데
이제는 이런것도 많이 없어지고 정말 신기했어요~
2010년 12월 쯤엔가 시작해서 지금 2013년 3월이되었는데 2년 좀 넘게 교정기 달고서
고생도 많이하고 웃을때 입가리고 웃고 언제 끝나려나 그 생각만했던거같은데..
시간이 정말 빨리흘러간거같아요
제가 약속시간도 잘 안지키고 연락도 잘 안된적이 많았는데 정말 죄송했고요ㅜㅜ
간호사 언니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지금은 안계시지만 윗니발치할때 제 손 꼭 잡아주셨던 간호사언니~
이름에 저랑같이 "순"자돌림쓰신다고 잘해주셨던 간호사 언니 정말 아직도 잊지않고 생각나요ㅠㅠ
이제 치아안쪽에 움직이지말라고 몇달간(?) 장치 달고있는데 이건 뭐 불편하거나 그런거 없어요~
음...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고요 이제 환하게 웃을수 있을거같아서 너무 좋아요~
더욱더 번창하는 워싱턴치과가 되셨으면해요!
이근혜원장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희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 돌출입교정, 무턱교정, 워싱턴치과, 강남역교정치과

환자분이 선물해주신 케잌입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 무턱교정, 돌출입교정, 부정교합, 강남역9번출구

워싱턴치과 오시는길입니다^^ 헤메지말고 오세요^^

 

지도상의 저의 병원 위치입니다~ 강남역 9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도보3분거리에 있습니다!

 

 강남역9번출구 앞에 나오시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앞으로 조금 더 걸어오시면 특이한 조각상이 있어요~ 이 조각상만 지나면 1분남았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하얀 유리건물! 건물자체가 특이하게 생겨서 멀리서도 한눈에 보인답니다!

지금은 1층에 현대증권 대신 카페 인 버스라는 카페가 있어요~

5개정도의 계단만 올라오시면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2층으로 올라오셔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치아교정, 미백, 라미네이트 등 모든 치아 상담은 워싱턴치과와 상의하세요!!^^

 

 마지막으로 양치하는 방법 배우시고 가실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