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강남역 교정전문 워싱턴치과 비수술 주걱턱 교정환자 후기

                                     ​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입니다! ^^

오늘은 주걱턱으로 병원을 찾아주신 교정환자분의 교정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중 인상싶은 사연이나 고객감동을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주걱턱으로 인한 부정교합 교정치료를 받았습니다.

교정치료는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분들이 실력과 노력이 당연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런 실력있는 선생님들이 계시는 치과를 예약날에 꾸준히 가야하는 본인의 성실함도 무척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초기에는 꾸준히 갔지만 뒤로 갈수록 점점 치료를 미루고 두 달 가까이 못가고 있을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하루는 즐겨보는 유튜버 영상에 원장님이 나오신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영상속의 원장님을 보고 계속 미루던 치과를 오게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원장님은 저처럼 치료를 정기적으로 받지않고 미루고 계시는 분들이 빨리 치과를 오시라는 마음에 영상을 찍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는 그때 원장님이 환자분들을 얼만큼 생각하고 계신지 또 얼마나 환자분들께 책임감을 느끼고 진료하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처음 이근혜 원장님과 상담했을 때 저의 주걱턱은 뼈 자체가 커서 원래 양악수술이 같이 이뤄져야 하는 교정치료라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양악수술에 대한 공포심과 비용적부담으로 인해 원장님께 드라마틱한 변화는 바라지 않으니 현 상태에서 조금이라도 개선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원장님은 그 말을 들으신 후 제가 원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셔서 제 상태에서 양악수술없이 교정치료만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부분들과 한계지점까지 솔직히 말씀해주셨고 정확하고 책임감 있게 설명 해주셨습니다.

저는 그런 원장님의 자세한 설명에 교정치료를 결심하였고 그 결과 또한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