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돌출 성장기 교정마친 유00님의 솔직 후기입니당~

 

 

 

저희 병원을 3학년 초등학생때 부터 다녔던 아이가 ~

지금은 중2로 올라가는 씩씩한 청소년이됬죠^^

교정을 총 5년동안 진행 했고 어린나이에 힘들기도 귀찮았을수도 있지만 

너무 잘 버텨줬고 장치도 잘해줘서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월치료로 한달에 한번은 봤지만 앞으로 3개월 6개월 단위로 보니 조금 아쉽네요 ㅠㅠ

하지만 예쁜 치아 얻은 00아~앞으로 치아 관리 잘하구 정기체크때 봅시다❤

 

저희 워싱턴치과에서

교정을 마무리 한 

유00 환자분의 솔직후기입니다~

 

.

.

.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먼저 윗니의 돌출을 막기위한 교정을 했고 그 과정에서 헤드기어와 돌출을 막는 유지 장치까지

다 하고 본격적을 치아를 고르게 하기 위한 교정 치료를 했습니다 

그 과정이 5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그 5년동안 치료를 받았더니 여러 선생님을 만나 보았고

항상 누구든 어떤 치료인지 상관없이 열심히 한다는것이 저의 가장 큰 감동이였습니다

또한 제가 입안이 구내염때문에 헐거워지고 상처가 자주 났는데 그때마다 선생님들께서

늘 약을 발라주셨스니다 그래서 저는 그때마다 너무 고마웠고 아직도 생각할수있을만큼

인상 깊었습니다 ~

.

.

.

.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단 치아가 고르고 예쁘게 만들도록 도와주신 이근혜 원장님과 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교정은 일찍 하는게 좋다고 해서 어릴때부터 교정을 시작했고

지금도 영구적인 유지장치가 있어 계속 검사 받으러 와야합니다 

보통 어릴때 치과가 무섭다고 하는데 그 두려움을 깨게 한것도 이 치과입니다 

워낙 친절하신 분들이였기에 때문에 지금이 나를 만든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중에 충치치료도 해서 이를 더 잘 닦아야 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

나의 이가 어떻게 변했는지를 잘 설명 해주셔서 어린 저도 잘 이해할수있었습니다

선생님도 좋은신분이고 장비도 소독했기때문에 믿을수있는 치과인것같습니다 치료를

받으러 오는 순간마다 저는 굉장히 마음이 편안하고 치료를 받은후에는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이 치과를 추천 받은게 저는 큰 행운인것같습니다 

.

.

.

.

📞상담문의 📞
.
.
❤강남 워싱턴 치과 유튭❤https://www.youtube.com/channel/UC2WxVYUvVbhYxaR-KWQ9Wfg
.
.
❤강남 워싱턴 치과 insta❤@smailboss123
.
.
❤강남 워싱턴 치과 카카오톡❤:친구 추가에서 강남워싱턴채널 추가~!
.
.
.
0️⃣2️⃣-5️⃣5️⃣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