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앞니교정

[강남역 교정치과, 워싱턴치과]-앞니 돌출입 2D 후기

강남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에서 교정치료를 마치신 김혜영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_^*

김혜영님의 강남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에서의 교정후기 지금부터 보실게요!

강남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에서 교정치료를 받으신 김혜영님께서

교정치료 후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강남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에서의 후기 지금부터 보실까요??

몇 년 전부터 앞니 하나가 돌출된 느낌을 받았다. 가지런한 치아였는데

잇몸이 나빠지면서 그랬는지 점차 앞니는 돌출되었고, 이 사이 틈도 벌어졌다.

웃는것에 자신이 없어지고, 사진 찍는 것도 싫어질 즈음

치과를 검색해 보니 워싱턴 치과가 있었다.

주변 이웃들의 평판도 좋은편이라 망설이지 않고 치과를 찾았다.

친절하게 검사 결과를 말씀해 주시는 원장선생님께 신뢰가 가서 교정을 결정했다.

40대 후반의 늦은 나이지만 자신있게 웃을 수 있는 그 날을 기다리며 6개월의 시간이 흘렀다.

처음 해 보는 거라 이상 증세가 느껴질 때 마다 병원을 찾거나 문의를 했고 친절한 답변을 들었다.

교정장치를 제거하던 날 예전의 가지런한 앞니를 되찾게 되어 정말 기뻤다.

환하게 웃는 인증샷을 찍어 지인들에게 보내 주었다.

모두 예뻐 보인다며 칭찬해 주고 기쁨을 함께 해 주었다.

교정을 하며 원장선생님 께서는 지속적인 잇몸 치료 및 관리에도 신경을 써 주셔서

치아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이와는 상관 없이 그 동안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이렇게 작성해 주셨어요^^*

자 이제 사진으로 한번 보실까요??

먼저 치료 전 모습이신데요 말씀하신 앞니가 확실히 돌출되어 있으시네요

그럼 이제 치료 후 모습 보실까요?

돌출도 없어지시고 치아가 정말 가지런해 지셨어요^^

이제 얼굴은 어떻게 변하셨나 옆모습 한번 보시면서 마무리 할게요~^^*

 

                                치료 전

                                치료 후

 

옆에서 봤을때도 확실히 돌출이 없어지셨네요~^^ 

 

 

 

 강남역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 오시는 길 입니다~^^

 

강남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이렇게 예쁜 건물이 보이세요^^

 

건물 앞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에스컬레이터가 있으시구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오시면 강남역 교정전문치과 워싱턴치과가 있답니다~

02 - 552 -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