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앞니교정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앞니사이틈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앞니사이틈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의 앞니사이틈 교정 치료후기입니다~~

함께보시죠^^*

 

벌써 이렇게 후기까지 쓰니 '2년간의 교정기생활이 끝났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시는 분의 추천으로 워싱턴치과에서 교정을 하게되었는데 저희집이 수원이라 처음에는

강남까지 오기가 망설였어요. 하지만 처음에 워싱턴치과에 갔을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정말 좋으신

원장선생님과 간호사 언니를 만나니 그런기분이 싹 살아졌어요.

다시못온다고하니 아쉬워요

원장선생님과 처음에 치아교정 상담을 했을때 원장님께서 어떤치아를 워하세요?라고 물으셔서

제가연예인들치아처럼 가지런하고 예쁜치아원한다고했어요! 그결과 정말로 치아만 연예인치아가 되었어요^^

교정하기전 치아는 앞니옆의 치아가 잇몸위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그자리에 공간이 생겼었거든요

그래서 웃을때도 입을 가려서 웃는경우가 많았고 크게웃는것을 피했어요

그런데 교정후에는 입을 가리지않고 자유롭게 웃고, 친구들도 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졌다고 칭찬했어요.

 

교정을 하기 시작한 후부터 한달에 한번씩 치과에 와서 진료를 받았아요.

입을 크게 벌려서 철사도 갈고 치료를 해야하기 때문에 입술이 건조해지고 트는 경우도 많았어요.

그때 어떤 간호사언니께서 직접 바세린을 발라주셔서 감동이였답니다^^

이런 소소한 감동부터 멋진치아까지...워싱턴치과에 온걸 정말잘했다고 생각이 들어요.

주위에 교정을 어디에서 하면좋을까 라고 망설이는친구들에게 무조건 워싱턴치과 추천할거에요^^

남으 진료도 잘부탁드리고요~ 원장선생님,간호사언니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이한빈님께서 작성해주신 앞니사이틈교정치료후기입니다~~

 

워싱턴치과를 사랑해주시니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더 좋은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앞니사이틈교정치료후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의 진료 현장 포착!!!!ㅎㅎ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중입니다~~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오시는 길 !

 

강남역9번출구 직진3분거리에 있습니다!

[강남역교정치과,워싱턴치과]-앞니사이틈교정치료후기

9번출구나오시면 앞에 구멍뻥뻥 뚫린건물 보이시죠?

바로 워싱턴치과가 있는 건물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세요~~

강남역교정치과 하면 워싱턴치과 추천!!!

교정진료후 200%만족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양치하는 동영상보고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