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출입교정

[강남역치아교정,워싱턴치과]덧니+돌출입교정

[강남역치아교정,워싱턴치과]덧니+돌출입교정

 

안녕하세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line_characters_in_love-6

 

벌써한주가 다가고 금요일이에요!!

 

워싱턴치과 오늘하루도 힘차게 시작해볼까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에서 덧니+돌출입교한 케이스를 보여드릴게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에서 덧니+돌출입교정을 하신 여성분이에요!!

 처음 보시면 앞니가 나비모양처럼 뻐드러져있어욧~~! 

워싱턴치과에서 이쯤은 누워서 껌먹기~~!ㅎㅎㅎㅎ

 배열뿐아니라 교합과 환자분의 얼굴모습까지 신경써서 교정해드립니다!!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에서 덧니+돌출입교정 전 앞니모양이 정말 못났네요~~!

 

특히 심미적으로 예민한 여성분의 경우는 이렇게 치아때문에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어요!!

 

고민끝에 찾아온 워싱턴치과!

 

걱정마시라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만 믿고따라오세요 ~~

 

팔로팔로팔로미~~~ ㅎㅎㅎline_characters_in_love-3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덧니+돌출입 교정 치료중 모습인데요!~~

 

교합까지 섬세하게 완벽을 추구하는 워싱턴치과!!

 

단 1%라도 환자분들에게 더 좋은 진료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윗니와 아랫니 배열은 어떻게 달라졌는지 더 자세한 사진으로 같이 보실까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덧니+ 돌출입교정 전 후 사진입니다!

 

앞으로 날라갈것 같았던 나비모양 앞니가 가지런히 자리를 잡았어요!!

돌출입을 개선하기 위해 작은어금니를 하나 발치하였는데요~

 

이제는 틈도 전혀남아있지않네요!!

강남역치아교정,워싱턴치과 덧니+돌출입교정 전후 아랫니사진이에요!!

 

교정 후 사진에 보면 아래 어금니에 파란색으로 뭔가 올려져있어요!!

 

이건 바로 바이트블럭! 라고하는건데요~~~

아래장치와 윗니가 닿는경우 장치가 탈락될 수 있으므로 살짝 높여 놓습니다!

 

물론 교정 끝날때는 다시 제거해드려요~~! 걱정 ㄴㄴ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덧니+돌출입교정 얼굴사진이에요!

 

교정 전 두툼해보였던 입술주변~~

이제는 쏙 들어갔죠?

 

이미지도 더 세련되어보여요~!

 

덧니+돌출입교정 전 후 스마일사진을 보시면 이미지가 확달라진것이 느껴져요~!

 

처음 덧니로 인데 개구장이같은 이미지가

교정 후 단아한 이미지 성숙한 이미지로 바뀌었어요!

교정하면 이미지가 변한다는게 사실이에요!!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에서는 교정 후 다들예뻐지시는군요 ㅎㅎ

강남역치아교정,워싱턴치과 덧니+돌출입교정 45도 사진에서도 볼수있어요~~

 

두툼한 입술은 저리가라~~~

 

이제는 바르고 싶은 립스틱 다 바를 수 있는 시대가 왔다!!ㅎㅎㅎ

교정 후 자신감 업업!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덧니+돌출입교정 전 코만큼 볼록했던 입술~~

 

교정 후 다시 보니 내코가 이렇게 높았었나??? 의문이 들게 만들어줘요!!

 

상대적으로 입이 들어가니 코가 더 오똑해보어요~!

 

이래서 성형효과가 나는 돌출입교정 ~!

 

line_characters_in_love-15

 

강남역치아교정 워싱턴치과 오시는 길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역 9번출구에서 직진 3분~!!

 

돌출입교정하고 예뻐질분 여기여기 모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