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출입교정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오늘은 돌출입교정에대해서 보여드릴거에요~~

 

하지만 평범함 돌출입교정은 가라~~~

 

워싱턴치과에서는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이오~~~~!얼쑤~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후기 함께보실게요!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 중 인상깊은 사연이나 고객감동을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돌출입교정과 아랫이빨을 고르게 하기위해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다.

무표정으로 있을 때면 화났냐는 둥 뾰루퉁해 보이나는 소리를 들어 항상 고민이 되었다.

교정을 해야지 해야지 했었지만 2년이란 시간을 교정을 하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미루고 있다

친구의 소개로 워싱턴 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다.

처음 상담을 갔을때 친절한 상담과 미소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시작 할 수 있었다.

치료를 하러 갈때마다 먼저 불편한점 없었는지 항상 물어봐주시고

처음 상담 했을 때만이 아닌 변함없이 쭉~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완전!! 감동이었다.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교정을 시작하고 나서 제일 불편했던 점이 치아를 뽑고나서 빈 공간으로 음식들이.. 엄청 낀다는 점과 발음이 샌다는 것이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달라지는 모습들을 보면서 저 불편한 점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

정말 교정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돌출입이 쏙 들어가면서 수술없이 양악의 효과를 본것같아 완전 만족스럽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돌출입교정 전후사진입니다~

 

처음 돌출입으로 얼굴모습에 불만족했던 20대 여성분!!

 

워싱턴치과에서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후 새로운 삶을 찾았습니다^^

 

돌출입교정만으로 양악수술효과를 본것 같다는 환자분~~~

 

이제 더 자신있게 웃으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전후 아랫니모습입니다

 

삐뚤뺴뚤하던 아랫니 !

 

돌출입교정 후 가지런히 배열되었네요^^

 

아랫니 앞쪽에는 침샘이 있기때문에 치석이 생기기 쉬운데요~

배열이 안좋은경우 양치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더욱 치주가 나빠지기 쉽습니다!

교정으로 미리미리 건강하게 관리해야겠죠^^?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전후 얼굴모습입니다~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전 입술이 부각되어보이고 얼굴형도 도드라져 보여요~

 

돌출입교정 후 더 동안미모로 바뀌었습니다^^

 

세련된 얼굴모습과 갸름해진얼굴~!! 얼굴선이 훨씬더 부드러워졌어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전 후 옆모습이에요~

 

돌출입교정전 무턱처럼 보이던 얼굴모습이 달라졌어요!!

 

돌출입이 해소되면서 아랫턱 라인도 살아났네요^^

 

코도 더 오똑해보이고 윤곽이 여성스럽게 변했습니다!

 

돌출입교정이라고 다같은 교정이아니다!

 

워싱턴치과에서는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

 

워싱턴치과에서 양악수술효과보는 돌출입교정하고 모두모두 예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