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캐리비안베이!!!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캐리비안베이!!!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아듀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ㅇ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캐리비안다녀온 사진좀 보여드릴게요 ~~

 

전 외환은행카드가 있어서

단돈 만원 !!!!!!!!!! 만원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외환은행 카드 만들려고 아홉시부터 은행앞에서 기다려 발급받았어요 ㅋㅋㅋㅋ

만원에 가니 룰루랄라 ~~~

뚜둔 ~~

바로 앞에 보이는 캐리비안베이 !!!!!

항상 전 워터파크 갈때면 비기ㅏ 왔었는데

이날은 비가 오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

 

 

이날은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구

거의 모든 기구를 다 탈수 있었어요 ㅋㅋㅋ

파도풀 ~~~

빠앙 ~~~~ 너무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해골 다들 아시죠 ?^^

날씨도 더운데 밑에 서있으니 시원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날은 사람들이 별로없어서 사진찍는데도 아무도 걸리지 않았어요 ㅋㅋㅋ

 

같이 다녀온 친구랑도 한장 찍었어요 ㅋㅋ ㅋ

차마 전신으로는 못찍겠구요 ......

화장도 안하고 가서 가릴건 다가렸네요 ~~
하핳하하...

 

제발자국도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ㅋ

참 쓸때없어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잘 놀다왔는데요 ~~

파도풀에 .... 핸드폰을 빠트려버렸다는 사실 !!!!!!!!!!!!!!1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

만원내고 캐리비안베이 다녀온거 좋아했더니 .....

돈이 아주 몇백배로 불어서 저한테 다시왔어요 ..................ㅜㅜㅜㅜㅜ

그래서 더 이쁜 사진을 못찍었어요 ....

참 재밌고 우울했던 하루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요즘 날씨 더우신데 캐리비안베이ㅣ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