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치맥한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치맥한잔~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먹방 아름이에요 ㅋㅋㅋㅋ

오늘도 맛난걸 먹었는데요 ^^

 

강남역 11번출구 쪽에 위치한 치맥한잔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

이름이 치맥한잔이에요 ~~

치킨과 맥주를 파는곳인데 분위기도 좋구 맛도 맛있답니다 ~

저 사진은 메뉴판인데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죠 ?ㅋㅋ

 

친구와 제가 시킨 음료수들이에요 ㅋㅋㅋㅋ

콜라와 크림생맥주 자몽맥주!!

캬 ~~~~~

요즘 날씨도 더운데 시원~~ 했어요

 

전 오늘 처음 맛본 자몽맥주인데요~

색도 주황색빛이구

맛도 자몽맛이 나면서 맥주맛도 나면서 신기한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달콤하고 맥주같이 톡 쏘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여러분들 드셔보세요 !

강.추!!

 

 

두구두구 드디어 치!! 킨 !!!

제 친구중에도 교정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

꼭 자기는 교정환자니깐 순살로 시켜야 된다면서 ......;;;;

치킨은 뭔가 뼈가 있어야 제맛인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그래도 전 친구를 위해서 순살로 시켰답니다 ^^

여기 치맥한잔은 치킨을 시키면 4가지 소쓰도 주고

밑에 감자튀김도 있는 메뉴도 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

맛있어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여러분들도 치맥한잔에 가보세요^^

마지막 사진은 제 친구가 캐나다로 유학을 갔는데

거기서 찍어서 보내준 꽃사진이에요 ~

혼자 보기 아까워서 한번 올려보네요 ㅋㅋㅋ

이뿌죠 !!!!! 색이 너무 이뿐것 같아요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여러분들도 이번 한주 알차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