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걱턱교정

주걱턱 예뻐지는 방법! 비수술주걱턱교정)강남역워싱턴치과

주걱턱 예뻐지는 방법! 비수술주걱턱교정)강남역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날씨가 살벌해요엉엉 동글이

추워도 너무 추운것 같아요~

 

영하 7도도 뚝 ~ 떨어진 기온

내복입고 다녀야겠어요~

 

오늘은 주걱턱으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교정!

 

워싱턴치과 비수술주걱턱교정입니다

 

 

 

주걱턱 예뻐지는 방법! 바로 비수술주걱턱교정인데요~

 

보통 주걱턱으로 성형외과에 가는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주걱턱은 치과에서 고칠 수 있다는 사실!!

 

나 손안대고 예뻐졌어~~~! 자신있게 말하세요 ㅎㅎ

수술하지않고 비수술주걱턱으로 예뻐지는 방법 이제부터 공개할게요~~

 

 

강남역워싱턴치과 비수술주걱턱교정 전 입안모습인데요~

 

윗턱에 수용되야할 아랫턱이 앞으로 나와 윗니와 맞물리고 있는데요~

 

아랫턱이 앞으로 나와있다보니 어금니 교합상태가 엉망이에요~

 

치아가 하나씩 맞물리고 있어 톱니바퀴처럼 잘 맞물리지않고 모두 뻥 뚫려 있네요!

 

 

강남역교정 워싱턴치과 주걱턱 에뻐지는 방법! 비수술주걱턱교정

 

위 아래 위위 아래~좋아(요즘 유행하는노래ㅎㅎ)

 

위아래를 발치하고 돌출도와 주걱턱경향을 개선하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맞물림이 좋지않아 음식을 씹을 때 힘들었던 부분도 너무너무 좋아지셨다고 해요!

 

이제 맛있는 고기 막 씹어드실 수 있겠죠?

 

 

강남역워싱턴치과 주걱턱 예뻐지는 방법! 비수술주걱턱교정

 

언블리블 !!!! 주걱턱과 돌출도 때문에 늙어보이던 얼굴이 교정이 끝난 후 훨씬더 동안외모도 바뀌었어요!

 

아랫턱 라인이 살아나면서 언제 주걱턱이였냐는듯 보이네요~

 

수술하지않고 내 이미지 그대로 예뻐졌어요~

 

 

강남역워싱턴치과 비수술주걱턱교정 전후 옆모습입니다~

 

비수술주걱턱교정 후 코가 훨씬더 높아보이는데요!

 

이유는 코밑으로 볼륨감이 사라지면서 훨씬더 오똑해보이는 효과에요~

 

내 코가 이렇게 높았나? 싶었다는 환자분 ㅋㅋㅋ

 

입매가 예뻐지면 얼굴이 산다!

 

주걱턱 예뻐지는 방법 ! 워싱턴치과에서 찾으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