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생생한 덧니교정후기!)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생생한 덧니교정후기!)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니입니다^^

 

오늘은 생생한 덧니교정후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교정후 느낀소감 다함께 보시죠!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중 인상깊은 사연이나 고객감동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덧니교정

초등학교때부터 항상 웃을때 덧니가 보여 입을 가리고 웃곤했다. 중학교때도 항상그랬고,,

그러던중 워싱턴치과를 알게되어 교정을 시작하게되었고 서울대학교병원보다 훨씬 싸서 좋았다.

어느순간 컴플렉스이던 덧니가 제자리를 찾아가게되었고 그걸보며 너무 좋았다.

점점 웃을때 자신감을 찾게되었고 교정을 뺀 지금 너무 행복하다.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원장님께서 웃는얼굴로 진료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어릴때부터 스트레스의 원인이었던 덧니가 지금은 자연스러운 치열을 이루게 되어 정말좋네요

간호사분들도 항상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쯔음에 비대칭을 교정하게되었는데 사실저는 효과가 많이 나타나는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옛날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아주많이 좋아졌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덧니교정 전후 입안모습이에요~

 

위에 덧니로 웃을떄 항상 입을 가리고 웃었다는 환자분!

 

워싱턴치과에서 컴플렉스를 해결해주었습니다!

 

덧니가 가지런히 자기 자리를 찾아갔네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생생한 덧니교정 후기!

 

덧니교정후기에서 보셨던 것처럼 처음 덧니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부분이 점점 좋아지면서

자신감을 회복했다고 하네요~!

 

덧니로 인해 양치관리가 어렵던 부분도 이젠 걱정없어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덧니교정 전후 아랫니모습이에요~

 

아랫니도 약간 삐뚤빼뚤 했던 앞니가 이제는 가지런해졌어요!

 

윗니에 덧니가 자리잡을 공간을 마련하기위해 발치후 덧니를 펴주었는데요~

 

위아래 맞물림도 잘 맞춰 주었습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생생한 덧니교정후기!

 

덧니로 활짝웃지 못했던 남학생!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 덧니교정후 자신있는미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덧니교정후 더욱 잘생긴 외모가 도드라져 보이네요^^

 

앞으로도 양치관리! 교정유지! 잘해주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