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성인비수술교정

부정교합 덧니 교정치료후기)워싱턴치과 강남역교정치과

부정교합 덧니 교정치료후기)워싱턴치과 강남역교정치과

 

안녕하세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워니입니다^^

 

오늘은 부정교합교정치료후기를 보여드릴게요!

 

교정치료후 어떻게 달라졌는지 함께 보시죠!

 

 

 

●어떤 교정치료를 받으셨나요? 치료 중 인상 깊은 사연이나 고객 감동을 받은 일을 말씀해주세요

 

 저는 덧니가 양쪽으로 두개가 있는데 부정교합까지 있어서 교정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후덜덜하게도 덧니 뒷쪽치아를 한개씩 발치해야했고, 아랫니가 2개 부족하다는 허거덕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도 할건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치료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건 잘 못먹었던 것도 있지만 저는 스켈링할떄가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잠을잘못자고 자주 아프다보니 잇몸은 퉁퉁붓고, 게다가 잘 챙겨먹지도 못한 상태다보니 스켈링하면 피가 많이나고 눈물도 나는줄..

그래도 항상 잘 챙겨주시는 언니들 덕분에 잘끝난거 같아요^^

처음에 저 많이 케어해주신 분도 한번 보고싶은데 아쉽네요

 

●교정치료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교정기 딱 빼자마자 응? 뭐지? 허전해 라는 기분이 빠바박 들더라구요

나름 교정기와 정들었던거 같았어요 ㅎㅎ 그래도! 보니까 고르지 못하던 치아배열도 예쁘게 되고

덧니 어딨니? 라고 되었네요 무엇보다 덧니떄문에 교정기떄문에 웃는게 창피했는데

이제는 그런게 i don't care !! 신경쓰지 않게 되었어요

제가 관리를 더 잘했으면 빨리 끝났을 텐데 그럼에도 신경써주시고 잘해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정교합 덧니교정치료후기 잘보셨나요?

 

덧니로 웃을떄 부끄러워 많이 가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젠 아이돈 케어 ! 이라고 써주셨네요 ㅎㅎ

 

여성분들의 경우 특히 더 덧니때문에 많이 부끄러워하시는데요~

 

워싱턴치과에서 덧니를 쏙 넣어주었답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정교합 덧니교정치료후기!

 

덧니뒤쪽치아를 양쪽으로 하나씩 발치하고 고르게 배열시켜주었답니다^^

 

잇몸이 좁기때문에 덧니가 배열될 공간이 필요해요!

 

그공간을 발치한후 만들어준거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정교합 덧니교정치료후기 !

 

아랫니는 잘보시면 다른사람들보다 앞니 두개가 없는 상태에요~

 

선천적으로 없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이런경우 위아래 맞물림이 틀어지기 쉽기때문에 교합관계를 잘 맞춰주어야해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덧니교정치료전 입을 다물기위해 입에 힘을주어 모으고 있는모습이에요!

 

하지만!

 

덧니 교정치료후 입매가 훨씬 자연스러워졌네요~

 

입을 다무는것도 편해지고 예뻐졌어요~

 

옆모습에서 보면 훨씬더 좋아진 얼굴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정교합 덧니교정치료 후기!

 

앞으로 내밀고 있던 입이 쏙 들어가면서 얼굴옆모습이 살아났어요^^

 

코도 훨씬 오똑해보이네요~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는 교정 후 모두 너무너무 만족하고 계십니다^^

 

아직도 교정 고민중이라면?

 

후회없는 선택 !!!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line_characters_in_love-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