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맛있는 교촌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맛있는 교촌 !!!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치과위생사 아름이입니다 ~

어젠 저 혼자 여름옷을 입 고다니더라구요 .. 이제 진짜 가을인가봐요 !!!

일년이 금방가네요 ㅠㅠ


워싱턴치과 일을 마치고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

교촌치킨 시켜먹었어요 !!

치킨은 어디 치킨이든 맛있지만 이날은 교촌 !


교촌치킨은 뭔가 포장이 이쁜거 같아요

콜라도 참 시원해 보이죠 !!!

강남역 10번출구에도 교촌치킨이 크게 있는데

이날은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고 집에서 시켜먹었어요




제가 고른 교촌메뉴는

교촌반반콤보 !!!

열자마자 찍은 건데 상자가 좀 더러워 보이죠 ㅠㅠ

가격은 만팔천원이에요 ~


교촌반반콤보는 닭다리랑 윙이랑 날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퍽퍽살이 싫으신분들은 콤보시켜서 드시면 되실것 같아요 ~

기본 맛인 간장치킨 !

전 맛있는데 저희가족은 짜다네요 .....

 


한쪽엔 약간 매운맛 양념 !

전 이게 더 맛있어요 ~~~

막 엄청 맵지 않고 딱 맛있어요 ^^

치킨은 언제나 시켜먹어도 맛없는 날이 없는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