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육회육회~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육회육회~

안녕하세요 워싱턴치과 치과위생사 아름이입니다 ^^

주말은 푹 잘 쉬시고 계신가요  ~~~



이번 주말에 저는 육회를 먹었어요 ~~

지동육회포차라고 안산중앙동에 위치해있어요 ㅋㅋ

전 원래 육회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친구가 데리고 가서 먹게됐어요


일단 저희는 한우육회를 주문 !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맛있는 메뉴 !!

치즈랑 오이랑 배랑 이것저것 싸먹을수있게~~

색깔이 참이쁘죠 빨갛고 초록색이고 !


육회 가운데에 계란 노른자를 올려서

슥슥슥 비벼서 먹었어요 ~

이렇게 육회를 먹어야 된다네요

고소하게 ~



이건 같이 찍어먹으라고 나오는 쏘스 인데

저 왼쪽 하얀색 쏘스가 맛있어요 !!

어니언쏘스 같은데 계속 푹푹 찍어서 먹었어요 ㅋㅋㅋ

오른쪽  소금장도 짭짜름 고소 ~

 


이 국물은 옆에 사이드로 나오는

국물 !! 시원하고 맛있어요 ~

이 날 육회를 아주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그래도 전 육회는 아주 나중에 다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고기는 익혀서 먹는게 제맛 !

그래도 이 집 육회는 맛없지 않아요 ^^

모두들 주말에 원기회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