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역교정치과 워싱턴치과는 아침부터 최선을 !^^

안녕하세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 수요일아침이에요~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네요ㅜㅜ
사진만봐도 느껴지시죠...?
병원안에서 찍어봤어요 !



날씨가 흐려도 워싱턴치과는 환자분들을 위해
진료시작 전부터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우리 양은부원장님!
열심히 환자분 장치를 부드럽게 다듬고계시네요
부원장님 환자분을 위해 더더더 파워업!!!



여기보세요~~~~하니
오잉??? 눈이 땡글 땡글 ㅋㅋㄱ



우리 혜원실짱님~
혜원실장님도 열심히 장치를 만들고 계시네요^^
(뒤에 살짝 보이는 양은부원장님 ㅋㄱㄱ)



집~~중~~~~ 장치에 눈을 떼지못하시네요!!


이렇게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는
아침이나 점심이나 저녁이나 환자분들 생각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