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부띠끄모나코 헬스장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

일상을 올릴 w아듀미w에요^^

오늘은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띠끄모나코  헬스장에 다녀왔어요 ~

 

 

짜잔 !!!!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가 속해있는

부띠끄모나코건물 4층이에요!!

들어가기전부터 뭔가 좋아보이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이렇게 전신 거울로 둘러져있기도 하구요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선생님들은 ....

저렇게 무거운 운동기구는 .....

..... 못 들겠죠 ?^^ ;;; ;
 

 

양은부원장님 !!

런닝머신 잘 작동하는 건가요 ? ㅋㅋㅋ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은부원장님

뭐든지 집중해서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

진료든 ..운동이든 뭐든지요! ㅋㅋㅋ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양은부원장님 ㅋㅋㅋ

이번엔 올라가는 운동기구 도전 이시네요 ???

( 저 .. 기구 이름을 잘 몰라서 .. 하하하하)

여러가지 운동기구 섭렵 중이신 양은  부원장님 ! ㅋㅋ
 

 

 

그리고 우리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혜원실장님 !

오늘은 왜 얼굴을 .. 가리셨나요 ㅠㅠ

다른 날은 브이도 잘 해주시더니 ...

브이브이브이브이 vvv
 

 

 

체중계도 한번 찍어봤어요 ...

여자들의 적 !!!

우리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선생님들 한분 씩 올라가셨지만 ..

몸무게는  비. 공 . 개. ^^

열심히 운동해요 우리 ~~~

 

 

 

치아교정치과 워싱턴치과 4층에서 내려다봤어요 ~

저번 이층에서 찍은것과 별로 달라 보이진않죠 ?? ㅌㅋㅋㅋ

나중엔 더 좋은 뷰로 찍어서 올릴 게요 !!bbb

 

이렇게 오늘은 헬스장 견학 (?)을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과연 일 끝나고도 이용 할수 있을까요 ??  ^^;;

운도을 해야되긴 하는데 ... 마음 굳게 먹고 도전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