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싱턴치과이야기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점심은 닐니리맘보~~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점심은 닐니리맘보~~

안녕하세요 ~ 워싱턴치과 아듀미에요 !

워싱턴치과에서 또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보여 드릴게요 ~~~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는

점심메뉴를 닐니리맘보로 결정했답니다 !!

국수와 직화덮밥전문점 이에요 ㅋㅋㅋ

강남역 십번출구 사이로 오시다보면 잘 보인답니다 ~

 

 

먼저 국수종류쪽 메뉴인데요 ~

여러가지가 많죠 ???

저희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는 메뉴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

워낙 먹고 싶은게 많아서 ...;;;

 

 

이번엔 덮밥 종류 메뉴인데요 ~~

낙지덮밥도 먹고싶고 ~

제육덮밥도 먹고싶고 ~~

이번엔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부원장님의 choice로 제육덮밥 결정했어요 !! ^^

 

 

 

언제나 등장하시는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 혜원 실장님 !! ㅋㅋ

열심히 주먹밥을 만들고 계시네요  ㅋㅋㅋㅋ

조물조물조물 ....

현모양처 느낌 좀 나시나요 ??? ㅋㅋ

 

짜잔 ! 이게바로 혜원실장님이 만들고 있던 날치알 주먹 밥 !!

닐니리맘보 사장님께서 저희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

서비스를 주셨어요 !!!! ㅋㅋㅋ

색깔도 알록달록 참 이뿌죠 ??

 

 

완성 ~~

사정님 잘 먹겠습니다 !!

다음에 서비스 한번더 ??^^ 사징님 짱짱맨 bbb

맛도 참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음.. 이건 용만이 국수인데요 ..

맛이 잔치국수 맛이 나긴 하는데 ........

약간 알쏭달쏭? 한 그런 맛이 였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면종류를 시켜보려구요 ......

 

 

 

워싱턴치과에서 시킨 얼큰 해물 우동이에요 .

말그대로 해물이 들어가서 얼 ~~ 큰 했답니다..

색도 얼큰해 보이죠?? ㅋㅋㅋㅋ

얼큰얼큰얼큰얼큰 ~~

 

저희 강남교정치과 워싱턴치과에서는

이렇게 배불리 든든히 먹고 또 오후 진료에 들어갔답니다 ~~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한번 더 가고싶어진 가게였어요 !!

 워싱턴치과도 지금보다 더더욱 친절하고

또 다시 찾고싶어지는 치과가 되겠습니다 ^^!!!